비디스토리 키토산 다이어트, ‘뷰티밤(Beauty Bomb)’ 출시
상태바
비디스토리 키토산 다이어트, ‘뷰티밤(Beauty Bomb)’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드림컴퍼니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디스토리가 키토산 3,000mg이 함유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이어트 관리 제품 ‘뷰티밤(Beauty Bomb)’을 출시했다.

뷰티밤은 다이어트 관리를 도와주는 뷰티시리즈 제품군이며 뷰티나이트, 뷰티슬림핏, 뷰티슬림컷, 뷰티풀렉, 뷰티슬립에 이어 6번째로 출시됐다.

2015년에 새롭게 출시된 뷰티밤은 동물시험 적용을 통해 확인된 키토산이 지방과 흡착한 뒤 배변활동으로 인해 배출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폭탄(Bomb)에 비유해 재미있게 네이밍을 했으며, 다이어트 중인 사람에게 다이어트 보조 건강기능 식품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키토산은 체지방 감소뿐 아니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디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뷰티밤은 보통 키토산 제품들이 6~8정으로 하루에 많은 양을 복용해야 하는데 반해 하루 4정으로 좀 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비디스토리 특유의 쪼갤 수 있는 하트탭으로 알약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이번 뷰티밤은 기존 15일분에서 5일분 증량된 스페셜에디션으로 생산돼 판매되며 이번 신제품은 비디스토리공식 홈페이지(www.bdstory.co.kr)를 비롯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 CJ오클락),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과 대형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비디스토리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