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사무실임대 전문·정직한 기업이전 전문 ‘강남사무실메카’
상태바
강남사무실임대 전문·정직한 기업이전 전문 ‘강남사무실메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할정보] 사업을 시작 할 때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바로 사무실 위치를 어디에 정하느냐 일 것이다. 사무실이 어디에 위치 하느냐에 따라서 회사의 이미지가 바뀌기도 하기 때문에 좋은 사무실 위치 선정은 좋은 아이템이나 투자금 만큼이나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사무실을 한 번이라도 구하러 다녀 본 경험이 있다면 허위 매물(일명 미끼 상품), 당초 얘기 들은 금액과는 전혀 다른 임대료, 자료 속 사진과 상이한 매물로 인해 예상치 못하게 추가로 발생할 인테리어 비용등 의 문제를 만나 당혹스럽다 못해 분개했던 적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좋은 사무실을 구하는 첫 걸음은 믿을만한 공인중개사를 만나는 것이다. 사무실메카 공인중개사는 이른바 3실을 기초로 하는 기업이전 전문 회사로 오피스 빌딩의 매입, 매각 대행과 사무실 이전 관련 전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3실이란 실매물, 실금액, 실사진이다. 강남 사무실 메카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모든 물건은 담당자들이 찾아가서 직접 찍은 100% 실사진이며, 금액 또한 실제 거래 금액이다. 사무실을 구하는 사람도, 내놓는 사람도 찾기 편하도록 업종별, 권역별, 평형별, 테마 별로 다양하게 세분화 시켜놓았다.

이는 원하는 사무실을 찾기 쉽게끔 하는 책갈피 역할을 하는 동시에 비슷한 업종이나 평형의 사무실을 원할 경우 정확한 실사진을 보고, 기존의 인테리어에서 크게 바꾸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빠른 입주가 가능해 시간절약을 할 수있고 , 입주비용 역시 절감되는 효과가 있다.

웨딩 역경매로 유명한  아이티엔코 이강호 대표 등 강남 사무실메카의 3실에 기초한 정직한 중개 덕에 최소의 경비와 시간으로 좋은 매물을 선점하게 됐을 뿐 아니라 많은 업체 대표들이 강남사무실메카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어 만족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musilmecca.com)에서 볼 수 있고 전화(02-566-1355)로도 상담이 가능하다. 카카오톡 상담 역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