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음료기업 금산과일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입점 행사 진행
상태바
건강음료기업 금산과일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입점 행사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건강음료·과일음료 전문 기업 금산F&B(대표 박인규)가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입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행사는 12월 26일부터 2015년 1월 4일까지 10일 간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에서 열리며 무료시음 및 서비스 증정, 1+1 및 3+1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제품으로 금산호박즙, 금산양배추즙Plus브로콜리사과, 진(眞)금산홍삼배즙, 금산유기농민들레즙 등의 백화점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금산과일즙 관계자는 “유기가공시설에서 유기농민들레를 사용해 만들어진 금산유기농민들레즙은 출시기념 3+1행사를,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양배추즙은 고객감사 1+1행사를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박인규 (주)금산F&B 대표이사는 “고객건강 최우선, 고객만족 최고’ 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정직하고 안전한 건강음료를 만들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고 바른 먹을거리 문화를 창조하는데 일조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제품은 모두 최신 제조시설에서 국내산 원료로 만들어져 먹거리의 위생과 안전에 불안했던 고객들로부터 믿음이 간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금산의 호박즙과 양배추즙은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20~30대 여성들에게, 민들레즙은 위장건강과 피부미용에 관심 있는 30~40대 여성들에게, 홍삼배즙은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입점행사는 1월 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금산과일즙 쇼핑몰(www.kumsanjuice.com) 또는 고객센터(1899-5232)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