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유학생들이 밝힌 호주워킹홀리데이·필리핀어학연수 노하우
상태바
성공 유학생들이 밝힌 호주워킹홀리데이·필리핀어학연수 노하우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9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미국유학, 캐나다유학, 일본유학 등 유학준비가 한창이다. 기존 중학생유학, 고등학생유학과 같이 청소년층의 유학이 비중을 차지했다면 최근엔 일자리를 갈구하는 청년층의 워킹홀리데이가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워킹홀리데이란 외교부에서 만 18~30세에 해당하는 청년들이 외국에 체류하며 관광, 취업, 어학연수 등을 병행하며 현지의 언어와 문화를 접하는 것을 뜻한다. 유학비자로는 대사관과 영사관 또는 이민성에서 발급하는 ‘관광취업비자’가 있으며 임시 취업을 허용하는 비자다. 하지만 체결 국가 및 지역별로 요구하는 비자발급 조건, 구비서류, 신청기간 등이 상이하기 때문에 신중함과 전문성을 요한다.

일반 유학생들의 경우, 위와 같은 전문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실제 호주워킹홀리데이후기, 필리핀어학연수후기와 같은 내용을 통해 유학 현황을 체감하고 있다. 그 성공유학 후기들 사이 ‘굿모닝 유학에듀’를 통해 유학을 다녀온 학생들의 긍정적인 후기글은 실시간으로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이는 호주관광청으로부터 스페셜리스트라는 우수한 경력을 인정받으며, 유학생들에게 ‘신뢰’를 보이며, 패키지 상품이 큰 영향이 있으므로 관련 사항을 구체적으로 알아보았다.

우선 맨투맨중심의 필리핀어학연수를 거쳐 기본 의사소통의 능력을 키운 이후, 호주에서 일자리 소개 받는 방법은 일반 유학원과 동일하다.

하지만 굿모닝유학에듀 측에서 확보한 호주 주요 도시 10개를 통해 호주 도착 이후 약2주 안에 유학생에게 일자리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사후관리로도 충분한 상담, 통장개설, 휴대폰개통 등의 세심한 부분까지 챙기고 있어 더욱 예비 유학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외의 호주워킹홀리데이비용, 비자신청, 일자리 등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유학에듀 공식 홈페이지(http://cafe.daum.net/MRsorce)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