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가격비교견적 경쟁력있는 ‘아이젠카’
상태바
장기렌트카·가격비교견적 경쟁력있는 ‘아이젠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자동차를 구입하지 않고, 1년 이상 장기간 빌려서 사용하는 장기렌트카 시장이 최근 몇 년 새 급격하게 성장하고 작년에는 두자리수 성장률을 보였다. 

초기자본에 부담을 갖고 세차를 구입해도 자동차세나 보험료 등의 부담이 큰 것과 달리 장기렌트는 부대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다. 자동차회사들이 경쟁적으로 내놓는 새모델로인해 장기렌터카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소비 욕구에 자동차가 이제는 소유하는 것이 아닌 빌려 쓰는 것으로서 점차 인식도 변화되고 있는 추세다.

가격비교 꼭 비교해야 하는 이유? 장기렌터카 시장은 2종류로 보면 된다,

렌탈업을 상품으로 설계한 KT렌트카와 AJ렌트카 등 10여개의 업체가 렌탈업으로 성업중이고 금융상품을 설계한 KB파이낸셜, 우리캐피탈, 하나캐피탈 등 10개 업체를 합쳐 20여개 업체가 성업중이다.

장기렌트카 상품은 렌탈상품과 금융상품으로 나뉜다. 여기다 매월 바뀌는 자동차회사에 프로모션까지 합치면 보험상품보다도 분석하기 힘들 정도로 장기렌트 상품이 너무 많아서 소비자가 분서하기에는 어려움이 많다.

현재 ‘아~!! 이젠 렌트카(www.izencar.com)’ 시대를 슬로건으로 걸고 장기렌트카 비교 견적으로 성업중인 아이젠카 서울 본부장 오재형씨는 매월 1일이면 20여개의 렌트&금융 상품과 자동차회사에서 매달 바뀌는 프로모션을 비교 견적하느라고 힘들다 했다, 또한 장기렌트회사의 금융&렌탈 상품과 자동차회사에 자동차 프로모션들이 매달 바뀜으로 소비자가 직접 비교 견적하기는 힘들다고 귀띔했다.

새로운 비교견적 시스템 장기 렌터카 사이트 아이젠카 관계자는 “최근 법인뿐 아니라 개인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장기 렌터카 가격비교 상담을 문의하는 이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며 “장기렌트는 꼭 특판비교및 상품을 비교해 전문가에 상담 후계약하는 것이 유리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아이젠카는 장기렌트 구입 시 여러 신용 있는 렌터카 제공 업체와 자동차 판매회사 특판을 찾아주는 비교견적 사이트로, 가장 저렴한 장기렌트 비용을 빠르게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부분의 국산차 와 수입차 장기렌트 모두 비교가 가능하며, 신차 할인, 자동차리스,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서비스도 시행 중이다. 물론 현장 방문 계약 마무리 계약 후승계 및 사후 관리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현재는 현대차 LF소나타, QM3, 그랜저 디젤, 제네시스 신형, 투싼ix, 아반떼, 기아자동차 K 시리즈, SM3, SM5 디젤, lpi 차량 올뉴카니발, 올뉴모닝, 크루즈, 말리부 디젤, 스파크, 스포티지R 등의 국산차와 BMW, 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등 수입차 특판 프로모션을 적용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44-6412)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