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의신> 저자 이성용 우리옥션 대표, ‘부동산경매’ 토크 콘서트 개최
상태바
<경매의신> 저자 이성용 우리옥션 대표, ‘부동산경매’ 토크 콘서트 개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베스트셀러 경매의 신, 월세의 신, 부동산의 신의 저자이자 우리옥션 이성용 대표가 오는 10일 경기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이성용의 전국투어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토크콘서트는 앙상블 톤앤튠의 현악 5중주를 시작으로 ▲부동산시장 패러다임(성공하는 부동산투자 법, 대한민국 부동산 미래를 보는 눈, 자산투자의 눈) ▲부동산경매 일급노하우(경매재테크 투자기술1-특수권리, 경매재테크 투자기술2-특수권리, 경매재테크 투자기술3-특수물건, ‘부’라는 것에 대한 목표와 행복)의 강연이 이어진다. 강연이 끝나면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이성용과의 사진촬영으로 콘서트는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성용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부동산과 경매에 대해 일반적으로 잘 못 알고 있는 허위와 진짜 기술들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지난해 10월 첫 번째 토크콘서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이성용의 전국투어 토크콘서트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경기도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열리며, 씨피네트워크(CPNETWORK)와 우리옥션에서 기획/주관한다.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씨피네트워크(02-557-5810)에서 콘서트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