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는 해커스 토익 리스닝으로…해커스, mp3 무료 증정 이벤트
상태바
토익 LC는 해커스 토익 리스닝으로…해커스, mp3 무료 증정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점점 어려워지는 토익 LC 파트, 토익응시자들은 어느 부분에서 어려움을 가장 많이 겪을까? 영어전문 포털 해커스영어가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무려 47%의 응답자(N=366, 2014년 10월 22일~27일)가 토익 LC 파트에서 ‘성우의 국적/억양/발음’이 어려웠다고 답했다. 이처럼 최근 LC 파트에서 다양한 국적과 발음, 억양을 가진 성우의 음성이 출제되면서 LC 공부법에 대해 고민하는 토익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해커스는 토익공부를 많이 하는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LC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학습자를 위해 오는 2월 28일까지 ‘해커스 토익 리스닝 mp3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재와 난이도별로 세분화된 LC 음원을 통해 기본부터 실전까지 대비할 수 있어 토익 학습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해커스 토익 리스닝은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토익 리스닝 기준 1위(2005년~2014년 11월 18일)의 검증 받은 교재로, 최근 어려워진 Part 3, 4의 최신경향을 반영했다. 또 20명 이상의 전문 성우의 발음을 수록해 다양한 국적과 발음/억양을 접할 수 있어, 실제 시험에서 어떤 성우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고 LC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커스 토익 리스닝 mp3는 해커스인강(www.HackersIngang.com) 사이트 로그인 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특히 소프트/하드버전으로 세분화된 2가지 버전의 음원을 통한 난이도별 학습이 가능해 더욱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실제 토익시험과 유사한 속도를 제공하는 소프트버전 mp3는 3개국 20명 이상의 성우 음성이 포함되어 있다. 핵심부분을 반복해서 들려줘 중요 표현을 암기하는데 도움이 돼 토익시험 전 LC를 대비하는데 효과적이다. 하드버전 mp3는 실제 토익보다 빠른 속도의 음성을 제공한다.

해커스어학연구소 김미준 대표는 “최근 토익 LC 난이도가 높아져 획일화된 mp3 음원으로는 토익 LC를 끝낼 수 없다”며 “해커스 토익 리스닝 교재는 최신경향이 완벽하게 반영되어 있고, 20명 이상의 전문 성우 발음 수록/2가지 버전의 음원을 제공해 토익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해커스에서 mp3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커스 토익 교재는 누적판매량 1000만부(총 22권, 2005~2014년 6월/중복구매포함)를 돌파해 ‘국민토익’의 반열에 올랐다. 아울러 해커스어학연구소가 제작한 토익 교재는 한국출판인회 ‘종합베스트셀러(6월 마지막 주~7월 셋째 주 기준)'에 토익 분야로는 유일하게 선정됐으며, ‘해커스토익 보카’, ‘해커스토익 리딩/스닝’, ‘해커스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 등 다양한 교재가 꾸준히 교보문고 토익/토플 베스트셀러 부문 1~3위 등 상위권을 차지해 수험생의 길라잡이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