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자동화 제어·SW 제품 소개 교육 실시
상태바
로크웰, 자동화 제어·SW 제품 소개 교육 실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1.0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23일까지 경기도 양평서 ‘알에스텍에드 코리아’ 개최

제조·IT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은 21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양평에서 자동화 최신 기술과 솔루션 교육을 공하는 ‘알에스텍에드코이라(RSTechED Kore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사물인터넷(Iot)을 기반으로 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를 실현시킬 수 있는 자동화 제어 및 소프트웨어 제품이 소개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IoT 기술을 제조분야에 적용해 제조현장과 기업정보시스템을 하나의 네트워크로 통합하여 경영 최적화와 제조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기술 비전으로 삼고, 이를 위한 혁신적인 제어와 정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란 수많은 이더넷 기반 노드 또는 연결에서 얻은 실시간 데이터의 사업적 가치를 활용하여 글로벌 곳곳에 흩어진 플랜트를 모두 연결하는 형태를 의미한다. 이를 통해 로크웰은 고객사의 글로벌 경쟁력 및 생산력 향상과 비용 절감, 기업 전반의 수익성 향상과 리스크 관리 등 고객의 니즈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한다.
          
이번 교육 세미나에서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고객 및 파트너 참가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폭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한 엔지니어 및 관련 담당자가 ICT를 적용한 자동화 기술에 대한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용자와 장비제조사 고객을 위해 60여개에 이르는 기술 세션과 실습 세션, 고객 성공 사례 발표 등이 준비돼 있으며, 솔루션 별 특화된 세션이 마련된다. 해당 세션을 통해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겪는 다양한 자동화 도전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 및 나아가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를 실제로 구현할 수 있는 통합 제어 및 인포메이션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