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가트너 ‘디지털 마케팅 허브’ 리더 선정
상태바
어도비, 가트너 ‘디지털 마케팅 허브’ 리더 선정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5.01.0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비전 완성도 최고 평가

어도비(www.adobe.com/kr)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4 디지털 마케팅 허브 부문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Digital Marketing Hubs1)’에서 리더 그룹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특히 어도비는 비전 완성도(completeness of vision) 항목에서 최고 평가를 받았다.

스레쉬 비탈(Suresh Vittal) 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사업부 마케팅 전략 담당 부사장은 “비전 완성도에서 최고 평가를 받으며 리더로 선정된 것은 어도비가 디지털 마케팅 선도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한다”며, “기업들은 각 솔루션이 긴밀하게 통합된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Adobe Marketing Cloud)를 통해 디지털 상의 모든 접점에서 고객에게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들이 필요한 모든 것을 원 스톱으로 제공하는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현재 모바일 상에서 2조5000억건을 포함해 한 해 30조5000억건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 20대 인터넷 소매업체 중 17개 업체, 10대 상업은행, 5대 미디어, 5대 자동차 생산업체 등을 포함, 포춘 선정 50대 기업 중 3분의 2 이상의 기업들이 현재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