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2015년 핵심 키워드는 ‘링크’”
상태바
파수닷컴 “2015년 핵심 키워드는 ‘링크’”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5.01.0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링크 극대화로 디지털 비즈니스 변화 주도···조직간 업무 링크로 매출 목표 달성

파수닷컴(대표 조규곤)은 5일 시무식을 통해 2015년 파수닷컴의 키워드를 ‘링크(LINK)’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디지털 산업경제로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사람’, ‘사물’, ‘비즈니스’라는 연결고리 내에서 떨어져 있는 것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간단하게 연결하는 기술이 필요하다”며 “링크에 답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파수닷컴은 떨어져 있는 것들을 연결하는 기술은 제품에 일부 적용하고 있다. 파수의 제품과 조직 내에서 ‘링크’를 극대화 시키고자 하는 4가지 핵심 영역을 올해의 주요 목표”라고 말했다.

링크가 적용된 제품은 3가지이며, 상반기 말 발표할 예정인 ‘파수 엔터프라이즈 DRM 5.0’, 개인정보관리를 위한 B2C 클라우드 서비스, 문서관리솔루션, ‘랩소디(Wrapsody)’ 등이다.
 
한편 조직간 업무 링크를 위해 기존의 업무 방식에서 벗어나 마케팅, 영업, 기술, 개발 등 전 부서의 업무를 연계해 한 조직처럼 움직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조 대표는 덧붙였다.

파수닷컴은 상반기 콘텐츠 보안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인 ‘폴더 크립토(Folder Cryptor)’, 협업을 위한 클라우드 서비스 ‘디지털퀵 시즌 2(DigitalQuick Season 2)’를 런칭할 계획이다. 시큐어코딩 솔루션 ‘스패로우(SPARROW)’와 빅데이터 기반 보안위협관리 솔루션인 ‘파수 리스크뷰(Fasoo RiskView)’의 매출 확대를 통해 올해 목표를 달성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