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루샵, 아이패드 에어2·미니3용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출시
상태바
아이루샵, 아이패드 에어2·미니3용 다이어리 가죽케이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5.01.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전문기업 아이루샵(대표 신석균 www.irooshop.co.kr)은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 전용 다이어리 가죽 케이스인 ‘블렌드(Blend)’를 출시하고, 오는 1월 19일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루’는 아이패드2 시리즈에서부터 파스텔 컬러 케이스를 가장 먼저 국내외에 히트시켜 태블릿 케이스로만 10만개 이상의 판매를 달성한 컬러 가죽케이스의 원조 브랜드다.

아이루샵의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용 케이스 ‘블렌드’는 다양한 히트상품을 출시한 지난 노하우를 압축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만들어 온 제품 중 가장 꾸준한 사랑을 받은 색상과 원단을 엄선해 선정했으며, 수납공간을 극대화해 별도의 지갑이나 수첩이 필요 없이 태블릿만 가지고 외출이 잦은 사용자에게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 온/오프 기능 및 듀얼스탠드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했으며, 현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비저블 젤리케이스를 내부에 사용해 강한 충격에도 완벽하게 태블릿을 보호해 준다.

앞서 출시한 아이폰6 및 아이폰6 플러스 등 스마트폰용 ‘블렌드’ 케이스는 판매 1개월 만에 1만개(대리점 출고 기준) 판매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컬러 가죽케이스의 원조답게 소비자가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 사용성을 두루 갖춘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용 블렌드 가죽케이스는 소비자 가격이 각각 3만9000원과 3만4000원으로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아이루샵 홈페이지(www.irooshop.co.kr)에서 1월 19일까지 20% 할인 판매와 동시에 구매고객에게 보호필름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루샵은 가죽 케이스인 블렌드뿐 아니라 아이패드 에어2 및 아이패드 미니3용 ‘인비저블젤리’ 케이스도 동시에 출시해 다양한 제품을 아이루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