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결코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돼
상태바
눈성형 결코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해마다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거에는 성형기술이 발달하지 않아서 위험했을 뿐만 아니라 높은 가격, 그리고 성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성형을 하는 사람들이 적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성형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좋아졌으며, 성형기술의 발달로 인해 보다 안전하고,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성형수술을 할 수 있게 되면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성형외과를 찾는다.

그렇다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은 어떤 수술을 가장 많이 할까? 바로,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술, 트임수술, 눈밑성형술, 눈재수술과 같은 눈성형이다.

눈성형을 받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동양인의 눈은 서양인의 눈에 비해서 작고 가느며, 쌍꺼풀이 없는 것이 특징이지만, 쌍꺼풀이 짙으며, 크고 동그란 눈으로 미(美)의 기준이 바뀌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바뀐 미의 기준으로 인해 눈성형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은 많아지고, 예뻐진 사람들도 많지만, 잘못된 눈성형으로 인한 문제도 다수 발생하고 있다.

유니크성형외과 이준혁 원장은 “일부 비양심적인 곳에서는 눈성형을 받기 위한 환자들을 단순히 수익을 위한 용도로만 인식하여,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의료진을 사용하거나, 환자의 눈 상태와 얼굴 비율을 고려하지 않은 획일적인 수술을 진행하는 곳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원장은 ”눈성형을 생각하는 분들이라면은, 무조건 저렴한 곳에서 눈성형을 진행하기 보다, 전문적인 의료지식을 갖춘 성형외과 전문의인지를 확인해야 하며, 환자 자신의 눈 상태를 꼼꼼히 검사하는지, 그에 따른 맞춤형 방법으로 진행하는지 하나하나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크성형외과(www.uniqueps.co.kr)는 ‘제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병원 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술, 트임수술, 눈밑성형술, 눈재수술 등 분야별 많은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환자 개개인의 눈 상태와 얼굴비율까지 철저히 분석한 후 최적의 눈성형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