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출입 치아 교정, 치료 기간과 불편함 줄이는 ‘FRC 교정’
상태바
돌출입 치아 교정, 치료 기간과 불편함 줄이는 ‘FRC 교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직장인 박진서(가명, 26세) 씨는 튀어나온 앞니 때문에 돌출입 교정을 받을 계획이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치아 교정 비용과 2~3년씩 걸린다는 돌출입 교정 치료기간때문에 쉽사리 돌출입 교정을 시작하지 못하고 있다. 그래도 합리적인 비용으로 빠른 시간에 할 수 있는 돌출입 교정을 찾기 위해서 여러 치과를 다녀보았지만, 돌아오는 건 매번 같은 대답이었다.

이처럼, 돌출입 교정과 같은 치아 교정은 치료 기간이 짧게는 2년 많게는 4년 이상 걸리는 경우가 많으며, 치아 교정 비용 또한 적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최근, 티가 나지 않고 비교적 빠른 기간에 돌출입 교정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압구정 수치과의원(대표원장 권윤희)에서 개발하고 특허 받은 교정 장치인 ‘FRC 교정 장치’가 바로 그 방법이다.

‘FRC 교정’은 FRC 교정 장치를 앞니와 어금니의 설측면에 부착하고, 교정용 임플란트인 미니 스크류를 구치부에 식립해, 장치를 부착한 첫 날부터 돌출된 튀어나온 앞니를 후방으로 이동시키는 방식으로, 기존 설측 브라켓의 보이지 않는 장점은 살리고, 장치로 인해 느껴지는 불편함은 보완했다.

‘FRC 교정’의 최대 장점은 무엇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돌출입을 개선하는 것이다. 

압구정 수 치과의원 권윤희 원장은 “기존의 치아 교정은 대부분 치료 기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치료를 받는 환자들이 평소 굉장히 답답하고 불편함을 토로해 왔다”며 “특히 돌출입 치아교정 같은 경우에는 돌출입이 해소돼기까지 더 오랜 시간이 소요돼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돌출입이 해소될 수 있게 연구한 끝에 FRC 교정 장치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권윤희 원장은 3권의 교정 임상 저서를 출간하고 교정학회에서 표창장을 수상 받은 경력이 있 는 20년 이상 교정 진료만을 시행하고 있는 교정학회 정회원이다.

한편, 압구정 수 치과의원(www.esmileworld.com)은 환자 개개인의 상태에 맞는 정확하고 다양한 교정술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교정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2015년 신년 이벤트로 선착순 30명에 한하여, 최대 100만원 할인, 10만원 상당의 선물과 구강 청정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