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리프팅, 이렇게 받아야 후회 없다
상태바
울쎄라 리프팅, 이렇게 받아야 후회 없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세월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얼굴에 고스란히 그 세월의 흔적이 나타나기 마련이다. 왜냐하면 당연하게도 피부가 점차 주름지고 아래로 축 처지는 현상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은 세월이 지나도 언제나 20대의 젊은 얼굴과 피부 상태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많은 여성들은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곤 한다.

보통 일반인들은 동안을 유지하는 연예인들의 이러한 피부 관리법에는 무언가 특별한 방법들이 있다고들 믿곤 한다. 하지만 연예인이라고 해서 남들과 엄청난 차이의 관리를 받거나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의 고가 시술을 받는 것은 아니다. 최근 일반인들도 손쉽게 할 수 있는 피부 관리 시술법이 나와 화제인데, 바로 많은 여성들이 피부 관리 시술로 관심을 가지는 ‘울쎄라 리프팅’ 시술법이다.

울쎄라 리프팅 혹은 울세라 라고도 불리는 이 시술은 미국 의료기기 제조사인 울쎄라사에서 개발하여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인기리에 시술되는 리프팅 시술이다. 미국 식약청 FDA에도 눈썹 처짐 및 리프팅의 개선 목적으로 승인을 받았으며, 국내 식약청에서도 허가를 받아 최근 피부과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리프팅 시술이다.

울쎄라 리프팅은 특히 동안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선호하는 리프팅 시술로 종종 언급되면서 ‘강남 리프팅’ 으로도 불리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울쎄라 시술이 급속도로 확산되는 추세이다.

울쎄라 리프팅시술의 기본 원리는 피부 처짐의 근본적인 원인인 피부 속 깊은 곳 SMAS(극막층)을 수술방법이 아닌 시술로 빛을 모아 종이를 태우는 것과 같이 초음파를 이용하여 SMAS층에 열로 수축시키는 원리로 드라마티컬하게 리프팅 시켜줌으로써 노안을 만드는 주름의 원인을 제거한다.

기존의 리프팅 시술은 여러 번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었지만, 그와 달리 단 1회 시술만으로도 효과적인 결과를 느낄 수 있으며 빠르면 2~3주 안에 서서히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해 뚜2~3개월 후에는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렇게 간편한 시술인 울쎄라 리프팅 시술의 장점은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점과 울쎄라 리프팅의 경우 피부를 절개하여 주름을 제거 안면거상술과 같은 성형수술이 아닌 비 수술 요법으로 수술을 한 것 같이 완벽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런데 일부 인터넷에 울쎄라를 받고 효과가 없거나 얼굴 살이 빠졌다는 의견도 있어 5년 전 울쎄라를 처음으로 수입한 시기부터 지금까지 울쎄라 시술을 가장 오래 시행한 의료기관으로 꼽힌 울쎄라 우수시술 클리닉인 애비뉴엘피부과 조시현 원장에게 울쎄라 시술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았다. 

조시현 원장은 “울쎄라 시술은 보통 볼살처짐, 턱선, 팔자주름, 그리고 이마나 눈가 주름의 개선을 위하여 많이 시술되고 있다. 샷수는 400~600샷이 일반적인데 샷수가 많다고 반드시 효과가 좋다라기 보다는 개개인의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처진 피부가 많은 곳에 집중적으로 시술하는 것이 효과적이다”며 “또한 정품 울쎄라 팁과 정품 울쎄라 기기를 사용하는지, 시술 전 후에 샷수와 시술 방법을 정직하게 설명해주는지, 울쎄라와 병행해 리프팅에 도움이 되는 고주파 레이저나 리프팅실 시술 등에도 경험이 많은지 등을 잘 확인하고 시술받는 것이 좋은 울쎄라 효과의 비결이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