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콘도 회원권에 소비자 ‘실속 만족’ 호평
상태바
일성리조트·콘도 회원권에 소비자 ‘실속 만족’ 호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5.01.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아버지께서 정년퇴직을 하셨다. 어머님과 여행가는 것이 평생의 꿈이신걸 알고 나서 이번 일성리조트 26주년기념 회원권을 선물로 드렸다. 지난번 회원권은 성수기시즌에는 사용이 불가하며, 예약이 원활하지 않아 아버지께서 불만이 크셨는데 이번 일성리조트는 일수보장도 되고, 직접 예약을 1대1로 관리해주고 있어 나도 마음이 편하다. 더불어 아버지, 어머니께 발급된 효도권 덕에 수영장도 다니시고 금실이 좋아지신 것 같아 뿌듯하다.”

일성콘도를 통해 회원권을 구매한 P씨의 사례다. 이처럼 일성콘도는 기존의 회원권에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실속형 회원권’을 출시한 것인데, 소비자 선호도가 높이 평가되고 있다. 기존 20년을 채워야 하는 만기일은 반으로 줄어 10년이 되었으며, 만기가 다 차게 되면 반환금을 100% 보장하고 있어 비용대비 효과 또한 인정받고 있는 현황이다.

더불어 2017년에 개장을 앞둔 문경세재콘도는 230실 규모의 객실과 워터파크, 아쿠아, 연회장 등의 퀼리티 높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기대치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현재 이와 같은 시스템을 구축한 일성리조트 회원권은 ‘혜택’ 또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관련 사항을 일성콘도 회원관리부 팀장을 통해 구체적으로 알아보았다.

금액환산가치만 400만원 이상 되는 일성콘도 혜택
전국 직영리조트 여덟 곳과 연계체인 일곱 곳(설악·남한강·지리산·무주·부곡·경주·제주)의 일성콘도를 회원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무료숙박권, 무료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권을 각 30매씩 별도로 지급하고 있으며, 일성콘도 제휴 골프장에서는 회원대우 및 부킹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65세 이상의 회원에게는 평생 사우나와 수영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효도권을 2장 발급하고 있다.

현재 일성콘도는 실버, 골드, 로얄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자세한 회원권분양 문의사항은 일성콘도 본사 회원관리부(02-6440-1070)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