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준비과정에서 학원과 과외가 빠질 수 없는 이유는?
상태바
승무원준비과정에서 학원과 과외가 빠질 수 없는 이유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31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부산에어항공 등 승무원채용 공고가 지속적으로 나타나고 있다. 따라서 스튜어디스를 희망하는 취준생들의 발걸음 또한 분주해지고 있다. 주로 ‘승무원준비기간, 승무원자격조건, 승무원토익준비’ 등과 같은 내용을 두고 정보공유가 활성화 되고 있는 것인데, 그 중 승무원합격수기가 단연 인기를 얻고 있다.

합격수기로부터 모든 실질적인 정보 파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대체적인 합격수기에는 승무원학원, 승무원과외 등과 같은 교육기관이 나타난다. 때문에 독학준비를 하려던 준비생들마저도 승무원교육기관으로 발걸음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현황에 ‘학원과 과외의 강력한 무기는 무엇일까?’ 궁금증을 나타내는 소비자들이 많다. 관련 사항을 승무원과외의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플라이쇼업’을 통해 알아보았다.

플라이쇼업에서는 ‘전문가의 가이드라인’을 이야기했다. 전직 승무원, 항공사 면접관 등 실제 항공사 관련 직종의 강사진이 포진해있기 때문에 교육생들에게 필요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항공사별 원하는 인재상, 이미지메이킹, 보이스 등의 조건이 까다롭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준비생의 경우 전략적으로 준비한 준비생들을 이겨내기엔 역부족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잇따르고 있다.

따라서 현재 165명의 합격생을 구축한 플라이쇼업에서는 이러한 취준생들을 위해 국내정규반, 국내5주완성반, 외항사정규반, 외항사단기반 등의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공개했다. 또한 정원을 3~5명으로 지정하여 퀄리티 높은 피드백 수업을 진행한다고 한다. 더불어 한 번의 등록으로 합격 시까지 무료 skill-up 재수강을 진행하기 때문에 더욱 교육생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항공운항과와 같은 고등생입시는 일절 받고 있지 않아, 항공사 준비과정에 전문성을 더욱 인정받고 있다. 이에 플라이쇼업 관계자는 “강사진의 훌륭함을 합격생 배출로 인정받는 것 같아 매우 뿌듯하다. 앞으로도 소수정예 원칙으로 승무원면접코칭에 주력할 것이며 2015년 승무원 채용에서도 우리 교육생들이 합격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외에 강사소개, 합격후기 등과 같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flyshowu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