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제5회 미술상 공모전 개최
상태바
서울디지털대학교, 제5회 미술상 공모전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3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정오영)가 ‘제5회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접수기간은 1월 22일까지로 회화, 드로잉, 사진, 판화, 디지털아트 등 미술 장르를 불문해 공모한다. 응모방법은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 홈페이지(www.sdu.ac.kr/art)에서 작품 이미지 5점을 제출하면 된다.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 공모전은 유망 신진 예술가들에 등단 기회를 줌으로써 창조적 예술활동을 고무하고, 예술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유도해 한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1회 최정규, 2회 차지량, 3회 이윤성, 4회 김미래 등 젊고 개성있는 작가들의 창의적인 작품이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에 선정됐다.

1차 포트폴리오 심사 통과자를 대상으로 실 작품을 접수해 2차로 심사를 진행한다. 당선작 시상은 2015년 3월 12일에 개최되며, 서울디지털대학교 미술상 1명에게 300만원, 우수작가상 2명에게 각 100만원 등 총 500만원의 상금을 전시지원금으로 수여한다. 수상자가 희망 시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 내 선촌예술원 갤러리에서 전시하게 된다.

또한 기성 미술작가가 참여하는 ‘예술로 꿈을 이야기하다’ 행사를 기획해 공모 수상작 전시와 함께 한국SOS어린이마을을 후원하는 ‘나눔경매’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