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 토익 고득점, 부산서면 홍쌤토익학원 추천
상태바
취업준비 토익 고득점, 부산서면 홍쌤토익학원 추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3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겨울방학 시즌이 됐지만 부산지역 대학 캠퍼스들에서는 방학 분위기가 사라지고 있다. 최근 지속되는 경기침체로 대졸들의 취업난이 극심해지면서 더 좋은 스펙을 쌓기 위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연말연시가 됐음에도 들뜬 분위기보다는 취업 준비를 위한 대학생들로 도서관이 북적거리는 현상을 보이고 있다. 토익학원에는 취업 준비 생들뿐만 아니라 미리 스펙을 준비하려는 대학생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붐비고 있는 상황이다.

부산에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학생 P(26)군은 “졸업하려면 아직 1년이 남았지만 취업난이 극심해 미리 토익을 준비하고 있다”며, “토익점수를 높이기 위해 토익학원에 등록했는데, 고득점을 위해서 이번 겨울방학은 내내 스터디에 열중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부산에서 토익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수강생점수로 유명해진 홍쌤토익(hongssam.com) 어학원을 추천하고 있다. 홍쌤토익은 대전에서 이미 토익1위학원으로 인증을 받은 명성이 자자한 학원으로, 서면 1번가에 부산서면점을오픈하면서 부산 경남 지역 토익준비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대전에서는 모든 수강후기에는 수강생들의 급상승 성적표를 게재하고 있어 진짜 1등학원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사실, 홍쌤토익은 체계적인 스터디 관리를 통해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급상승 시켜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체계적인 집중지도와 과목별로 담당강사가성적관리를 해주고 있기 때문에 모든 수강생들의 토익 점수가 수직으로 상승하는 효과를 보이고 있다. 또 홍쌤토익의 모든 수강생들은 개별 스터디룸을 제공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대전의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토익 점수 올리려면 홍쌤 다녀라’는 말이 유행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대전점의 장점에 스타강사의 탁월한 강의력을 더해 더 강력한 학원으로 문을 열었다. 이를 위해 점수급상승 스터디자료와 고득점에 필요한 비법스터디자료를 제공하여 단기간에 점수를 올려줄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 부산 홍쌤토익학원은스터디 전용카페를 운영해 총21개의 스터디 전용 룸을 구비하여 수강생들이 언제든지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제공함으로써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대전에서 지난 2011년 대전지역 최다수강생 토익1위 학원으로 급성장한 이력이 있으며, 모든 수강후기에 수강생들의 성적표를 첨부하여 실력을 검증 받고 있다.

홍쌤토익학원부산서면점은 현재 1, 2월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발 빠른 수강신청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