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BS, 사용자 편의성 뛰어난 스캐너 ‘DR-F120’ 출시
상태바
CKBS, 사용자 편의성 뛰어난 스캐너 ‘DR-F1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3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급지 공급장치에 플렛베드까지 갖춰 … 다양한 스캔 지원

롯데그룹과 캐논그룹의 합작사인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대표 김천주, 이하 CKBS)은 스캐너 신제품 ‘DR-F120’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DR-F120은 기존 DR-2020U보다 낮아진 높이로 데스크 작업 시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ADF(자동급지 공급장치)는 물론 플렛베드에서의 스캔이 가능하고, A4 용지뿐 아니라 두꺼운 잡지나 책, 여권, 플라스틱 카드 등 다양한 스캔을 지원한다.

특히 DR-F120은 한 번의 급지 공급으로 양면을 동시에 스캔할 수 있는 기능이 장착돼 있다. 양면 스캔기능에 20ppm의 빠른 속도 경쟁력까지 준비됐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욱이 DR-F120은 올 블랙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외관의 멋스러움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신제품은 백지를 이용한 문단 분리와 자동 기울어짐 보정 기능까지 겸비했다. 또 DR-F120은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의도적으로 글자를 굵게 스캔해 가독성을 높일 수도 있다. 원터치 패널 조작으로 누구나 손쉽게 기기를 조작할 수 있다.

CKBS 관계자는 “DR-F120은 성능 면에서 어느 경쟁사의 비교 모델과 견줘도 손색이 없다”며 “앞으로도 스캐너 시장을 이끌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