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녀석들의 조동혁, 광고계까지 나쁜 놈으로 점령~
상태바
나쁜 녀석들의 조동혁, 광고계까지 나쁜 놈으로 점령~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3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얼마 전에 종영한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에서 비상한 두뇌와 빠른 상황 판단력을 지닌 살인 청부업자 정태수 역으로 돌아온 배우 조동혁. 그는 수십 번의 살인을 저지르면서 단 한번의 실수도 허용치 않은 냉혈한으로 등장한다. 이 역할을 통해 배우 정태수는 다시 한번 악역 전문배우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조동혁이 최근 악역으로 등장한 어학원 광고도 연이어 화제다. 광고에서 조동혁은 매서운 표정 연기와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연기로 취준생 및 토익 수험생들에게 “본질에 집중하지 않으면 누군가의 표적이 되고 말지! 넌 결국 친구 따라 강남 가니 그 꼴인거야!”라며 거침없는 독설을 날렸다.

광고 영상에는 조동혁 외에도 tvN 드라마 ‘미생’에서 박 과장으로 출연해 악역으로 열연을 펼친 악역 전문배우 김희원과 악역 배우의 본좌라 일컬어지는 타짜의 김응수까지 합세해 악역 배우들의 연기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끝토익, 끝토플로 유명한 파고다어학원과 인터넷 강의사이트 파고다스타가 제작한 홍보 영상 ‘토익의 진실’은 빠른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하다. 또한 영상 곳곳에 배우들이 실제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의 장면과 대사들을 삽입해 재미요소도 가미했다.

‘광고를 만들라 했더니 영화를 만들어 놨네...’, ‘출연진보소ㅋㅋㅋㅋ조동혁머리길으니까x멋잇다’, ‘동혁오빠야박력터진다아...♡’, ‘허허,, 스케일 대박이네요!! 재밌게 보고 갑니다!!’ 등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댓글 반응도 다양하다.

파고다는 이번 영상을 통해, 갈수록 좁아지는 취업문을 뚫기 위한 취업준비생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이번 겨울방학이 내년 상반기 취업을 결정지을 아주 중요한 시기라고 이야기 한다. 또한 취업의 필수 스펙으로 자리 잡은 토익 공부를 위해서는 학원들의 과도한 광고 메시지에 현혹되지 말고, 진짜 본인의 점수를 얻기 위해 2달 간의 노력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있다.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스타 등의 파고다 홍보 영상은 유투브(www.youtube.com/watch?v=422Ufoscdg4) 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deo.php?v=760964500646928)을 통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