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건설정보, 건설사 진단·건설업 연말잔고증명 컨설팅 쇄도
상태바
SJ건설정보, 건설사 진단·건설업 연말잔고증명 컨설팅 쇄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3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경제난이 지속되며 개인사업자부터 중소기업까지 기업의 난이 심화되고 있다. 더불어 연말의 시기를 맞아 잔고증명과 자본금안내 등의 문제를 두고 건설업 사업자들이 골머리를 안고 있는 실정이다.

해마다 연말에는 건설업체들의 다양한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자본금 안내인 양 가짜 상품들로 건설업 사업자들을 현혹하는 사기업체는 물론, 건설업연말잔고증명을 위해 10월에서 12월까지 한시적으로 뽑힌 영업사원들에게 피해를 입은 사업자들의 사례다. 이러한 영업사원들은 각 사업자에 맞는 전문적인 컨설팅보단 팔기 쉬우며 이윤이 크게 남는 상품을 안내하기 바쁘기 때문이다.

따라서 5년의 실무로 다져진 SJ건설정보가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SJ건설정보에는 건설업 관련 회계 및 법무 전문인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건설업체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컨설턴트를 구축했기 때문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SJ건설정보을 통해 정확하고 정직한 정보를 얻으며 실질적인 도움을 얻고 있는 것이다.

특히 SJ건설정보을 찾는 소비자층의 주된 문의사항으로는 자본금기준, 등록적격여부, 재무관리상태를 진단하는 ‘기업진단’과 실질자본금을 면허들의 법정최소자금 이상으로 인정받아야하는 ‘연말잔고증명’ 그리고 건산법에 의해 매 3년마다 적격여부를 확인 받는 ‘주기적신고’ 등의 컨설팅 분야가 있다.

SJ건설정보 관계자는 “건설업이 살아야 내가 산다라는 사훈을 갖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직한 컨설팅을 진행한게 인정을 받는 것 같아 감사하다. 앞으로도 건설업체를 위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컨설팅을 진행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현재 양도양수, 기술자 역량지수 및 기능사 안내 등의 관련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sjci.kr) 또는 전화(02-2038-4115) 무료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온라인 상담신청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