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블뷰티, 한국 대표로 상하이 ‘한국의료관광대전’ 참가
상태바
미즈노블뷰티, 한국 대표로 상하이 ‘한국의료관광대전’ 참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9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난 12월 19일과 20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한국뷰티의료관광대전(K-Beauty & Fun in Shanghai)’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 주최로 중국의 20~40대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뷰티와 의료 등 다양한 방면에서 한국의 우수 관광 콘텐츠 및 뷰티의료관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이목을 집중키켰다. 80개의 상담부스와 중국의 언론인 및 소비자 1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한류의 뷰티를 알리려 각 분야에 참가자 역시 200여명이 넘는 대규모 인원이 상하이로 이동했다.

이 가운데 미즈노블은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업체로 선정돼 ‘한국뷰티의료관광대전 in 상하이’에 참가,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안병숙 대표원장이 직접 시술해주는 메이크업의 기회를 받을 수 있게 돼 중국 여성들을 매혹시키며 큰 관심을 받았다.

둘째 날 20일 행사에서도 각 분야별 참여 기업들의 홍보영상과 함께 다양한 행사가 이뤄진 가운데 메이크업을 통해 큰 관심을 가졌던 미즈노블 안병숙 대표원장이 메이크오버쇼와 웨딩퍼포먼스 MC를 맡아 ‘한국뷰티의료관광대전 in 상하이’를 진행해 더욱 멋진 행사를 만들어 내는데 큰 역할을 담당했다.

특히나 중국 현지 언론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16개성에 미즈노블뷰티아카데미 설립요청을 받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도 이미 메이크업 재교육전문학원으로써 정평이 나 있다. 그 외에도 네일아트, 피부관리, 헤어등 뷰티분야에 프로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청담본원을 중심으로 전국직영9개의 살롱의 현장과 하나된 교육시스템으로 강남미용학원의 명성이 전국5개 캠퍼스와 함께 대한민국 미용교육의 희망이 되고 있다.

현지 언론 인터뷰에서 미즈노블 대표 안병숙원장은 “한국뷰티의료관광대전을 통해 K-뷰티의 핵심 키워드인 성형메이크업을 중국 내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메이크업에 대한 한류열풍의 선도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