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스타, 비정상회담 장위안 중국어입문 기획전 개설
상태바
파고다스타, 비정상회담 장위안 중국어입문 기획전 개설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등록 이벤트 마감 임박

[생활정보]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 중인 장위안을 중국어 대표 강사로 영입한 파고다스타가 장위안의 중국어 입문 기획전을 오픈했다.

최신경향을 가장 빨리 반영하는 인강사이트로 취준생들 사이에선 이미 ‘최신인강’으로 유명한 파고다스타에서 12월 31일부터 중국인 스타강사 ‘장위안’의 인강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파고다스타 장위안 기획전 오픈으로 서버 폭주가 이어지면서 장위안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이 강의는 중국어를 단 한번도 배워보지 않는 生초보 학습자, 정확한 정통 중국어 발음 수업을 통해 중국어발음과 성조를 확실하게 마스터 하고 싶은 학습자에게 안성맞춤인 강의다.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사람들이 가장 어렵게 생각하는 부분은 ‘성조’와 ‘발음’ 부분일 것이다. 각 단어의 성조에 따라 같은 글자도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어설프게 배우면 다시 처음부터 배워야 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의는 북경TV 아나운서 출신인 장위안의 뛰어난 중국 표준어 실력을 통해 정확한 중국어 발음을 습득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스타강사 성구현, 박혜민의 더블 티칭으로 12개 동사만을 활용해 8시간 안에 중국어 기본 문형과 총 88개 단어는 물론 일상 기초 회화까지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다.

중국어 기초를 완벽하게 마스터 하고 싶은 수강생이라면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의 단품뿐 아니라 파고다스타의 기존 인기 중국어 강의와 함께 패키지로 수강하는 것도 가능하다. 파고다스타에서는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의와 함께 수강했을 때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인기 중국어 강의를 패키지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고다스타에서는 12월 31일 장위안 중국어 입문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조기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의를 조기등록 할 경우 15일 수강 연장 혜택이 주어지고 미션 달성 시 수강료의 최대 10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미션까지 달성하면 장위안 중국어 입문 강의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대박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은 물론 수강신청만 해도 파고다스타 중국어 과목군 모든 패키지를 10% 할인 수강할 수 있는 쿠폰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이벤트 마감을 앞두고 많은 신청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장위안 중국어 입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스타 홈페이지(www.pagodasta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