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신촌 생생토익, 가성비 최고로 취준생에게 인기만점
상태바
YBM신촌 생생토익, 가성비 최고로 취준생에게 인기만점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분한 수업시간 RC/LC 각각 70분 … 2달 후 무제한 무료재수강·주말수업·온라인 강의 무료

[생활정보] 계속되는 불황과 취업난 속에서 취업준비생들의 주머니사정은 점점 열악해 지지만, 토익학원 수강료가 만만치 않아 취준생들은 더욱 울상이다. 저렴한 인터넷 강의가 대안이 뒬 수 있지만 스스로 토익 공부를 하는 것에 한계가 있어 결국 유명 토익 학원은 겨울방학을 맞아 수강신청자로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수강신청도 만만치 않다. 강의 프로그램이 천차만별, 넘쳐나는 광고들 속에 학생들은 어느 강의를 선택해야 할지 몰라 광고를 가장 크게, 많이 하고 있는 강의를 선택하게 되기 마련이다. 그러나 수 십 만원이 넘는 수업의 토익 강의를 단순하게 광고에 의지해 선택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수업료와 수업 시간, 수업방식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

유명한 강의는 한 강의실에 150명 정도 꽉 찰 정도로 학생이 많지만, 개별적으로 강사에게 질문을 하거나 피드백을 받을 수 없어 인터넷 강의를 집이 아니라 실제 강의실에서 듣는 것과 다를 바 없다. 또한 수업 후 스터디 관리는 강사가 아닌 조교학생이 하기 때문에 실제 수업 후 학습은 오로지 학생의 몫이다.

YBM신촌토익학원센터 생생토익은 각 과목당 70분씩 충분한 수업시간을 배정,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수업 방식을 벗어나 질의 응답을 통해 어려운 부분을 반복적으로 학습시켜 줌으로써 학생들이 실력향상에 큰 효과를 보고 있다. 실제로 수강생 대부분이 2~3달 만에 700~800점 이상 받고, 800점 후반 대에서 900점 이상 고득점까지 올린 학생들도 다수다.

생생토익은 스터디 참여가 어려운 학생들까지도 각자 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셀프-스터디가 가능한 자료를 충분히 나눠주고, 수업시간마다 단어 테스트와 과제검사를 철저히 하고 있다. 특히 조교가 지도하기 힘든 RC부분은 강사가 직접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고 해설 강의를 통해 사실상 온라인 강의를 추가로 더 듣는 샘이다. 이 강의는 PC나 휴대폰에서 다시 볼 수 있도록 녹화 파일로 제공된다.

게다가 무료 주말수강권, RC취약자들을 위한 RC집중반- Part5, 6 만점받기 7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출석률 등의 조건 없이 2달 과정 이후에는 언제든지 무제한 무료로 재수강까지 가능하니, 학생들은 2달 수업료만 지불하고도 배가 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격이다.

취업난에 스펙이 점점 더 중요해지자 어학시험 준비로만 백 만원 이상을 쓰는 취업 준비생들이 늘고 있다. YBM신촌센터 생생토익은 저렴한 가격으로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수업으로 올 겨울이 더욱 추운 취준생들에게 핫 한 수업으로 더욱 인기 고공행진을 달릴 전망이다.

이 외에 YBM신촌센터에서는 겨울방학 동안 1, 2월 동시수강생에게 정기토익응시권 증정, 5%할인, 인터넷등록 2% 추가할인, 수험생 및 군전역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YBM신촌센터 수강문의는 홈페이지(cafe.naver.com/sangsangtoeic), 카톡상담 LC강사 김세영(sara1006)/RC강사 이지유(ezutoeic) 또는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