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성형, 외적인 부분 보다 실질적인 부분에 초점을…
상태바
남성성형, 외적인 부분 보다 실질적인 부분에 초점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9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외모를 가꾸기 위해 성형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일반적으로 성형이라고 하면은 쌍꺼풀을 만들거나, 코를 세우는 등 외적인 부분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남성성형은 외모적인 부분보다는 탈모치료, 음경확대와 같은 보다 실질적인 부분에 초점을 맞춰져 있다.

늘푸른비뇨기과 최준호 원장은 “남성성형을 받기 위해서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음경확대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가장 높다”며 ” 최근에는 메가필과 같은 음경확대 시술이 개발되면서 과거에 비해 간편해지면서 더욱 많은 남성들이 찾고 있다”고 전한다.

메가필은 절개가 필요 없는 비수술적 주사법으로, KFDA와 FDA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실제 피부성분으로 만들어진 콜라겐 필러다.

기존의 음경확대는 절개를 통한 수술로 진행되기 때문에 흉터도 남았을 뿐 아니라 회복하는데 오랜시간이 필요했다. 하지만 메가필은 주사를 이용한 시술이기 때문에 별도의 흉터가 없으며,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시술 후 체내에 주입된 콜라겐은 장기간 활성화하며, 음경의 길이와 둘레를 오랜 시간 증대시키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음경확대로 인해 신경으로 전달되는 자극이 감소해 조루증 치료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늘푸른비뇨기과는 조루치료에 있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원인에 따른 치료방법으로 남성들의 자신감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