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클, ‘모피어스’로 해외 진출 본격화
상태바
유라클, ‘모피어스’로 해외 진출 본격화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2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유통 파트너십 본격 추진

유라클(대표 조준희, www.uracle.co.kr)은 ‘모피어스(Morpheus)’를 중심으로 2015년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라클 모피어스는 2014년 전년 대비 250% 달하는 성장을 기록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MEAP: Mobile Enterprise Application Platform)으로, 국내 시장의 성과를 바탕으로 세계화를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유라클 모피어스는 기업 모바일 업무환경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관리를 보다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한다. 유라클은 영어권 시장에 대한 모피어스 현지화 작업을 마쳤으며, 2015년 1월 미국 현지 비지니스 파트너 7곳과 미팅을 진행해 글로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유라클의 모바일 솔루션은 모바일에 최적화 된 아키텍처 기반으로 개발자의 편리성이 높고 통합개발환경(IDE)을 제공한다. 리소스 업데이트 기능으로 별도의 검수와 재등록 절차 없이 직접 업데이트가 가능하며, 한번의 개발로 다양한 OS의 모바일 앱 뿐만 아니라 모바일 웹까지 서비스 런칭이 가능하다. 또한, 퍼블릭푸시(Public Push) 뿐만이 아니라 프라이빗푸시(Private Push) 기능을 통하여, 푸시의 안정성 및 마케팅 툴로서의 기능을 제공한다.

조준희 유라클 사장은 “모피어스가 전년대비 250%의 실적을 달성한 것은 국내 MEAP 분야의 성장성과 제품의 경쟁력을 확인한 것”이라며, “이번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하는 MEAP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수출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로 거듭나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유라클은 기업의 환경에 최적화 된 모바일 서비스를 구축하는 모바일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유라클의 모피어스는 국내에서는 업계 최초로 GS인증,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 인증을 받은 바 있으며, LH공사, 서울시청, 우정국, 서울도시철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문화체육관광부, NH농협생명, 금융투자협회, 동부화재, 현대하이카다이렉트, 제주항공, 인터파크 등 대기업과 금융권, 공공기관, 서비스 사업자 등100여개 기업에 성공적으로 적용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