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단기 어학원, 강남역 토익 어학원 시장 강자로 떠올라
상태바
영단기 어학원, 강남역 토익 어학원 시장 강자로 떠올라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6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마감 강좌 수 1위 … ‘토플단기’ 스타강사 대거 입성

[생활문화] 방학마다 연속 마감행진을 이어가는 ‘영단기 어학원'이 올 겨울방학에도 강남 일대 어학원 중 가장 많은 강좌를 마감시키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영단기 어학원은 12월 26일 오전 1시를 기준으로 58개의 토익강좌를 포함해 총 70개의 강좌가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는 48개를 마감한 H어학원, 56개를 마감한 P어학원, 마감 강좌가 없는 Y 어학원 등 강남역 인근 4개 대형 어학원 겨울방학 모집현황 결과와 비교해 월등히 높은 수치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단기 어학원의 대표 강좌인 ‘올인원 자물쇠 종합반’과 영단기 대표 스타강사의 오전 종합반 강의 중 82%가 이미 마감 되었거나 마감임박을 기록해 강남역 토익 어학원 시장을 평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벌써 많은 강좌가 마감 또는 마감임박 상태에 접어들어 대학생들의 본격적인 방학이 시작 되는 12월 마지막 주 중에 전 강좌 등록 신청이 마무리 될 전망이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토익 학원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강남지역에서 영단기가 지난 여름에 이어 올 겨울에도 사전등록자 수 5만 8천명 기록 달성(2014년 11월 29일 18시 10분 기준), 마감 강좌 수 1위(26일 오전 1시, 강남역 인근 4개 대형 어학원 겨울방학 모집현황 결과 기준)를 차지하게 되어 기쁘다”며 “영단기는 토익은 물론 토스, 오픽, 텝스, 토플 등 겨울방학을 이용해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으로 학습동기를 부여하는 이벤트를 계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단기는 2014년 하반기 대학생이 뽑은 ‘가장 빠른 토익 고득점 달성이 가능한 어학원’ 1위로 선정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단기 어학원 수강신청 및 영단기 온라인 강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