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기세포 크림 ‘셀라피’, 겨울철 수분·보습 효과 입증 눈길
상태바
줄기세포 크림 ‘셀라피’, 겨울철 수분·보습 효과 입증 눈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6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많은 여성들이 수분크림을 찾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수분크림은 기능면에서나 가격면에서 소비자들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왜냐하면 많은 화장품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화장품의 기능 또한 똑같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줄기세포 전문 연구 기업 지엠홀딩스(대표 김지훈)가 선보인 ‘셀라피에이 리페어로션, 크림’이 최근 온라인에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주목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엠홀딩스 관계자는 “셀라피에이 리페어로션, 크림은 여성들의 고민이자 관심사인 수분부족, 재생, 보습의 문제점들을 보완하고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며 “겨울로 접어들면서 셀라피에이 리페어로션, 크림 문의가 폭발적으로 들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이 수분크림은 민감, 예민성 피부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바디 및 얼굴 등 전신에 사용이 가능하며, 영유아의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장인자가 함유돼 있고,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해 수분력과 보습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건조한 겨울에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으며 가려움증, 붉음증 등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와 더불어 셀라피 에이 리페어는 아토피에 해로운 향, 색소, 파라벤, 광물유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으로 FDA 등록 승인, FDA 안정성 테스트 통과, 2014소비자만족지수1위 등을 받으면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지엠홀딩스 김지훈 대표는 “건조성 피부에는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주고 피부보호막을 만들어 피부 베리어 기능을 정상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한데 ‘셀라피에이 리페어’는 민감, 예민한 피부에 자극없이 피부를 보호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