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쉴드 태블릿 오프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조텍코리아, 쉴드 태블릿 오프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4.12.24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조텍의 최신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 오프라인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2월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조텍의 그래픽카드는 조텍 지포스 GTX 970 및 980으로, 2014년 하반기 출시와 동시에 기존과 다른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그래픽카드 차트의 지축을 흔든 제품들이다. 본 제품들은 이전 세대의 최고급 모델보다 뛰어난 퍼포먼스와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PC방 업주뿐 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절찬리에 판매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에서 증정하는 쉴드 태블릿 오프라인 할인 쿠폰을 사용하면, 오프라인에서 쉴드 태블릿 구매 시 10,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쉴드 태블릿과 지포스 GTX 650 이상의 그래픽카드를 함께 사용하면 PC 게임을 태블릿으로 불러와 밖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의 공식 유통사인 조텍코리아와 함께 진행되는 본 쉴드 태블릿 오프라인 할인 쿠폰 프로모션은 1,000장으로 한정 진행되며, PC방과 같은 업주는 이번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 된다. 쿠폰 이벤트 기간은 2015년 2월 15일까지이다.

한편, 엔비디아에서는 테그라 K1 칩셋을 탑재한 최강 게이밍 태블릿인 쉴드 태블릿을 응모 기간 동안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4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 조텍 지포스 GTX 970, 980을 증정하는 '쉴드 사GO! 해외여행 GO GO!' 프로모션(http://www.nvidiaevent.co.kr/st8newyear/)을 진행하고 있어, 구매자들에게 최대의 시너지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