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가하는 20~30대 조루증 환자를 위한 치료법
상태바
증가하는 20~30대 조루증 환자를 위한 치료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최근 20~30대 남성의 조루증 발생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잦은 음주 및 흡연 그리고, 다양한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신체 내 호르몬 분비의 변화 때문에 조루증이 발생한다고 한다.

조루증은 일상 생활하는데 불편함은 없지만, 치료하지 않고 장기간 방치할 경우 자신감 상실 및 부부관계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심각할 경우 우울증이 나타날 수 있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은 “과거에 비해서 의학기술이 발달해, 수술 없이 간단한 시술만으로 조루증 치료가 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에, 장기간 방치하지 말고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나와 가정을 위한 일이다”라고 전했다.

메가필은 절개 없이 조루증 치료가 가능한 필러로, KFDA와 FDA로부터 정식 승인을 받은 실제 피부 성분으로 만들어진 콜라겐을 사용한다. 체내에 주입된 콜라겐은 음경의 길이와 둘레를 증대시키며, 음경확대로 인해 신경에 전달되는 감각을 감소시켜 조루증 치료 효과가 나타난다

이어 조원장은 “메가필은 10여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과 시술 후 별다른 회복기간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자투리시간을 이용해서 시술받는 남성들이 많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맨포스비뇨기과는 의료진을 남자들로만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연속 2회 1등급 의료기관으로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