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할인매장 가구톡, 반값 가구에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상태바
가구할인매장 가구톡, 반값 가구에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반값 가구로 유명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톡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가구톡은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부터 연말까지 150만원상당의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가구톡은 1600평 규모의 초대형 가구할인매장에 라자, 아르마니, 동서, 리젠시, 아피나, 썬퍼니처, 파로마 등 유명브랜드 정품 이월 가구를 70~80% 가량 할인 판매하고 있다.

27년간의 유통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최대 수준의 가구아울렛으로 성장한 가구톡은 AS 및 사후관리 부분에서도 입소문이 나면서 온·오프라인 주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역 단위 역시 인천, 강원, 전남 등지에 가구의 품질과 사후관리가 좋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가구톡을 찾는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가구톡 권세운 실장은 “올 한해 어려운 경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가구톡에 애정을 가지고 계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케익 교환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밖에도 연말결산 특가상품과 균일상품 등 푸짐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 유명한 가구톡 매장은 제2자유로 장산IC에서 900m 거리에 있는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동에 위치해 있다. 문의 : 031-925-288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