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특강은 안양·평촌 대표 토익학원 ‘민병철어학원’에서
상태바
방학특강은 안양·평촌 대표 토익학원 ‘민병철어학원’에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3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14년 하반기 취업시즌이 어려웠다. 여기서 더 경쟁력이 있는 사람들만 합격선에 살아 남았을 것이다. 15년도 상반기 취업역시 만만치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취업과 승진에 필수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어학점수는 많은 취업준비생들에게 꼭 넘어야 할 산이다. 이렇게 어려운 취업대란속에서 안양 및 평촌, 범계, 금정 지역의 대표적인 평촌민병철어학원의 15년도 첫 특강을 살펴봤다. 시간에 쫓기는 대학생, 취업준비생들에게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특강은 꼭 필수 과목인샘이다.

평촌민병철어학원은 안양, 안산, 범계, 평촌, 금정, 시흥, 구로 지역을 포함해 가장 규모가 큰 학원으로, 토익강의는 물론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등의 영어 스펙을 위해 국비환급과정 강의 최다보유, 다양한 시간과 과목 자유선택이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영어학원이다.

특히 전국 민병철어학원 중 유일하게 수도권(강남민병철 어학원 외 7개)을 직영으로 운영하면서, 매월 4500명의 수강생을 통해 입증된 수강프로그램을 자랑하고 있다. 정규강의에 원어민전화영어 및 민병철어학센터 동영상강의로 탄탄하게 실력을 다질 수 있는 것은 물론 100여가지 강의를 보유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안양, 평촌지역 대표 토익학원 평촌민병철어학원의 2015년 겨울방학 특강의 경우, 일명 다 분원과 차원이 다른 개념 확립과 쓸데없는 해설은 없애고 최신 출제경향과 난이도를 반영해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토익강의를 하고 있다.

10년째 한 지역에 머물며, 매번 같은 강의를 하는 강사보다는 서울, 분당, 안양을 오가며 최신경향의 정보를 입수한 강사들이 들어와서 수업을 준비하고 있다.

단기간에 집중공략으로 토익 점수를 올리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마련돼 입문, 초급, 중급, 실전문제풀이 등 단계별 체계적 학습으로 단기간 점수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평촌학원가로 유명한 교육열이 높은 진짜 안양지역에 위치한 평촌민병철어학원의 토익방학특강 프로그램은 안양지역 최단기 최다 마감 클래스라는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수많은 수강후기로 검증된 토익수업이다. 실제 조영주 강사의 수업을 듣고 2개월만에 820점을 취득한 수강생의 후기는 안양, 평촌, 범계, 금정 영어토익학원을 찾는 이들에게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평촌 민병철 어학원은 ‘대학생들의 주머니를 가볍게, 수강은 알차게’ 라는 모토를 세워 오는 1월 특강에 조기 등록하는 취업 준비생들, 대학생들에게 특강 때 필요한 교재 지원은 물론 조기등록으로 25% 할인 수강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방학기간에 단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수강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조기마감을 대비해 수강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평촌 민병철어학원 홈페이지(pcbcm.spworks.co.kr)나 상담전화(031-388-3005)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