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들이 뽑은 ‘하고 싶은 성형수술 베스트 5’는?
상태바
여대생들이 뽑은 ‘하고 싶은 성형수술 베스트 5’는?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대생들이 성형수술을 고민하고 있다. 방학기간 동안 예뻐질 수 있는 생각에 여대생들은 벌써부터 설레는 맘으로 성형외과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여대생들이 뽑은 ‘하고 싶은 성형수술 베스트 5’로 1위 눈성형, 2위 코성형, 3위 가슴성형, 4위 안면윤곽, 5위 몸매성형이 뽑혔다.

눈성형은 비교적 수술과정이 간단하고 회복과정이 빠르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눈웃음, 눈이 예쁜 연예인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빠른시간 안에 외모에 변화를 주고 싶은 여대생들이 방학기간을 이용해 눈성형을 계획하고 있다.

코성형은 하나의 수술로 얼굴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킬 수 있어, 이미지개선을 목표로 하는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수술이다.

예쁜얼굴뿐 아니라 몸매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가슴성형은 여대생들의 하고 싶은 성형수술로 그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가슴성형은 선천적으로 빈약한 가슴, 다이어트 이유로 가슴성형을 고민하고 결심하는 여대생들이 증가하고 있다.

4위로 뽑힌 안면윤곽수술은 가장 고난이도 수술에 속하지만 하나의 수술로 가장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안면윤곽 수술은 회복기간이 길기 때문에 방학기간을 이용한 안면윤곽 수술 선택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마지막으로 5위로 뽑힌 몸매성형에는 대표적으로 지방흡입과 힙업 수술들 다이어트로 해결하지 못한 군살과 몸매 콤플렉스 개선하기 위해 선택하는 수술이다.

한편 순위 밖이지만 연말연시 다양한 모임을 위해 쁘띠성형을 선택하는 여대생들도 조사됐다. 쁘띠성형은 회복기간이 필요 없는 시술로 빠른시간 외모에 변화를 줄 수 있으며 많은 여대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쁘띠성형에는 보톡스와 필러 등이 대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