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무제한 수강 가능 ‘전과목 0원 프리패스’ 출시
상태바
스카이에듀, 무제한 수강 가능 ‘전과목 0원 프리패스’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2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동 단기고득점 방법론 적용한 모든 학습지원 서비스 혜택까지

[생활정보] 입시교육전문 ‘스카이에듀’가 업계 최초로 ‘전과목 0원 프리패스’를 출시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0원 프리패스’를 구매한 수험생은 수능 날까지 월 2만원대로 스카이에듀가 제공하는 모든 영역의 모든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16년 수학능력시험평가 이후 서울 소재 대학 합격 시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분야별 대표 스타 강사들의 강좌를 마음껏 수강하면서도 비용부담 없이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전과목 0원 프리패스 수강생들은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도 받을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수능 이후에도 수시, 논술대비 강좌를 수강할 수 있으며 새롭게 추가되는 2015 강좌까지 무제한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카이에듀는 2016 수능 단기고득점에 도전하는 0원 프리패스 수강생들을 위해 실제 단기간에 고득점을 이룬 수험생을 면밀히 분석한 단기고득점자 방법론을 적용해 가장 효율적인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성공한 학생들의 데이터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진짜 성적이 오르는 커리큘럼을 구성한 스카이에듀는 핵심 내용을 그대로 녹인 대치동 1타 강사들의 강의와 복습 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들의 개념 이해를 돕고, 자신에게 맞는 문제풀이 방식을 적용해 학생들의 목표 달성을 도와준다.

특히 월 2만원대의 수강료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프로그램은 입시 업계에는 유례없던 상품으로, 스카이에듀가 전과목 0원 프리패스를 오픈한 이후 홈페이지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며 많은 수험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고등 교육 사이트에서 온라인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스카이에듀는 현재 국민 간식인 치킨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수학 정상모, 차영진, 영어 조은정 강사의 신규 입성을 기념해 진행 중인 치킨 이벤트는 수험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매일 오픈 1~2초 만에 이벤트 마감 사태를 일으키고 있다.

스카이에듀의 이상제 본부장은 “2016 수능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이 다른 것을 고민하지 않고 오직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대치동 스타 강사들의 비밀 노하우가 담긴 모든 강좌와 올 한해 계속 새롭게 업데이트될 모든 강의가 무제한 수강 가능하다. 스카이에듀는 수능이 끝난 후에도 수시, 논술 등 철저한 관리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시작부터 끝까지 확실히 책임질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스카이에듀의 전과목 0원 프리패스 및 치킨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