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터, 아틀라시안 JIRA와 소프트웨어 통합
상태바
팀뷰터, 아틀라시안 JIRA와 소프트웨어 통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22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IRA에서 화상회의·채팅·원격제어·프레젠테이션 가능해져

데스크톱 공유와 온라인 협업 소프트웨어 분야 선두주자 팀뷰어는 인기 이슈 및 프로젝트 추적 소프트웨어인 아틀라시안 JIRA(Atlassian JIRA)와 자사의 소프트웨어를 통합했다고 밝혔다.

팀뷰어는 개인간 원격제어뿐 아니라 IT 부서가 직원들의 컴퓨터를 원격 제어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하며 직원들간 온라인 미팅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다.

이번 통합으로 JIRA에서 개발자들이 서로 원격으로 접속하거나 상대방의 온라인 접속 여부를 알 수 있어 협업 기능을 향상할 수 있다. 이제 개발자들은 JIRA에서 채팅, 화상회의, 원격제어, 프리젠테이션 기능들 중 필요한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소프트웨어 간의 원활한 통합은 개발자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협업을 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팀뷰어의 혜택을 받기 위해서 JIRA 사용자들은 새로운 팀뷰어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한다. 팀뷰어 플러그인은 채팅, 화상통화, 원격제어, 프레젠테이션뿐 아니라 채팅을 통한 이슈 토론, 해결 등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한다.

아틀라시안 JIRA는 웹 기반의 소프트웨어로 버그와 이슈 추적, 프로젝트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개발 팀들이 선호하는 이슈 추적 애플리케이션으로 필요한 이슈를 찾아내 이를 쉽게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업무를 분담하거나 팀 활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

팀뷰어는 업계 선도의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로, 전세계 IT 전문가, 기술자, IT 서비스 업체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다.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팀뷰어와의 통합은 시스템간의 데이터 이동과 그 과정을 용이하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