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힐의원 모발이식센터, 압구정 모발이식 병원 최초 TAP 요법 시스템 도입
상태바
모힐의원 모발이식센터, 압구정 모발이식 병원 최초 TAP 요법 시스템 도입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2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이식 후 탈모치료 효과 높이는 방법, 탈모 TAP 요법이 답

[생활정보] 최근 국내 탈모환자의 수가 급증하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에는 중년 남성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되었던 탈모는 현재 남성뿐 아니라 여성, 그리고 20대부터 40~50대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는 질환으로 자리 잡았다.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탈모예방을 위한 관리 및 치료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는 요즘, 탈모치료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전에는 탈모예방을 위한 관리와 치료를 위한 모발이식을 구분하여 생각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으나, 최근에는 관리도 치료의 일환이라는 인식이 퍼지면서 단순한 두피케어가 아닌, 더 높은 탈모치료의 효과를 위해 치료와 관리를 병행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최근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탈모치료의 방법으로 TAP(Triangle Autologus Plasma) 요법을 들 수 있다. TAP 요법은 자가혈액에서 추출한 성장인자와 단백질을 치료부위에 주사하는 방법이다. 탈모 TAP 요법은 재생의학을 기초로 한 자가혈치료의 일종으로, 기존 PRP 요법과 비교해 TAP 요법은 혈액의 전 성분을 이용한다는 점에서 효과가 높다는 장점이 있다.

TAP 요법은 특히 유전적요인이 아닌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발생한 여성형 탈모, 산후 휴지기 모발의 탈락으로 발생하는 산후탈모 등 호르몬 조절치료가 여의치 않은 여성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치료방법이며, 모발이식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환자나 알레르기반응으로 약물치료가 불가능한 환자들의 탈모치료에 새로운 길을 열었다고 할 수 있다.

압구정에 위치한 모힐의원 모발이식센터(대표원장/전문의 홍주형)에서는 압구정 모발이식병원 최초로 탈모 TAP 요법을 도입해 수술 후 생착률 향상과 지속적인 탈모 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모힐의원은 최신 탈모치료장비를 비롯 두피힐링케어 등, 탈모치료 전후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탈모치료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곳이다.

모힐의원 모발이식센터 홍주형 대표원장은 “탈모의 원인과 양상이 점점 더 다양해지는 요즘, 단순한 모발이식, 탈모관리가 아닌 더욱 효과적인 탈모치료 및 관리를 위해서는 탈모치료의 처음부터 끝까지 개인에게 맞는 1:1 맞춤관리가 필요하다”며 “TAP 요법은 기존 모발이식이나 탈모관리에 국한됐던 탈모치료에 시너지 효과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남 신사동 압구정에 위치한 모힐의원 모발이식센터는 지난 15일 리뉴얼오픈을 맞아 두피무료진단, 탈모무료상담과 함께 모힐만의 힐링두피케어를 체험할 수 있는 탈모관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진행중인 탈모관리 이벤트나 TAP 요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직접방문(서울 강남구 논현로 833 재경빌딩 505)이나 상담전화(1899-7527)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