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넥스테크놀로지 「센가드」
상태바
세넥스테크놀로지 「센가드」
  • NETWORK TIMES
  • 승인 2001.09.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가드는 초고속망을 공유해 사용하는 개인 및 PC방과 같은 중소업체들의 정보 보안문제를 해결해주고, 최근 급속도로 늘고 있는 사이버아파트의 개인용 PC사용자를 위
세넥스테크놀로지(대표 남궁종)는 최근 개인 및 중소업체에게 적합한 하드웨어 일체형 방화벽인 ‘센가드(Senguard)’를 출시했다.

센가드는 초고속망을 공유해 사용하는 개인 및 PC방과 같은 중소업체들의 정보 보안문제를 해결해주고, 최근 급속도로 늘고 있는 사이버아파트의 개인용 PC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기존 외부 인터넷망을 통해 접근하는 해커를 차단하며, 게임방과 사이버아파트 등의 랜을 통한 해커침입까지 차단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큰 강점은 원터치(One Touch) 방식으로 장애 발생시 리셋(Reset) 버튼만 누르면 초기 환경으로 돌아가 전문 엔지니어의 도움 없이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하드웨어 일체형이기 때문에 속도가 빠르며, 시중 동종의 제품보다 가격이 매우 저렴해 보안관리 인력이 부족한 중소업체에 적합하다. 이와 함께 어떤 운영체제에도 지원 가능한 서버를 구축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세넥스테크놀로지는 센가드 개발을 계기로 본격적인 중소형 보안솔루션 사업에 착수했으며 해외 정보보안기술업체와의 제휴 등을 통해 패키지 형태의 통합 솔루션 제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 문의: 02)2056-4300/ www.senextech. com

주요 특징

■ 장애 발생 시 리셋 버튼으로 초기환경 전환 가능
■ 하드웨어 일체형으로 빠른 속도 제공
■ 모든 운영체제 지원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