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말대리, 차량 탁송 주문 가능한 통합서비스 출시
상태바
스마트 말대리, 차량 탁송 주문 가능한 통합서비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1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대리운전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말대리 서비스를 운영중인 아이디어팜(대표 조용수)은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대리운전에 이어, 차량 탁송 주문까지 가능한 새로운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차량 탁송 서비스는 보통 정비소에 맡긴 차를 수리 후에 받거나 중고차 매매 등을 통해 차량을 양도 받는 경우, 또한 해외 출장 시 공항에서 집으로 차만 보내는 경우 등에 이용하며, 대리운전과 다르게 주로 낮 시간대에 이용 빈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통합 서비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차량 이동이 필요할 때 스마트 말대리 앱을 통해 탁송 주문을 할 수 있으며, 기존 대리운전 서비스와 동일하게 안전한 카드결제와 10%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스마트 말대리 서비스 담당자는 “그동안 많은 수요가 있었던 차량탁송 이용자들 역시 말대리 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운행기사 전원이 탁송보험에 가입돼 있는 상태로, 믿고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대리운전과 탁송 통합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새롭게 스마트 말대리 앱을 설치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대리운전 및 탁송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앱 설치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1225를 입력하면 즉시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