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전자담배 ‘베가 프리미엄2’로 새해소망 금연 도전
상태바
다니엘전자담배 ‘베가 프리미엄2’로 새해소망 금연 도전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18일 오클랜드 대학 연구진은 실험 참가자 7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연구한 결과 니코틴이 함유된 전자담배를 사용한 7.3%가 금연에 성공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담배를 끊지 않은 사람중 니코틴이 포함된 전자담배 사용자는 36%가 흡연량을 절반으로 줄였고, 반면 니코틴 미함유 전자담배 사용자는 29%가 흡연량을 절반으로 줄였다는 연구결과를 내놓았다.

최근 발표된 연구결과는 새해 소망으로 금연을 결심한 많은 사람들에게 전자담배 입문의 계기를 줄것으로 보인다. 내년 담배값 인상안과 맞물려 흡연자들이 건강과 비용 절감을 이유로 전자담배를 선택함에 따라 전자담배 업계에서는 신제품 출시 및 대리점 증설에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전자담배 전문기업 다니엘코리아는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전자담배 베가 프리미엄의 차기 모델인 2015년 베가 프리미엄2를 출시했다. 다니엘코리아 베가프리미엄2는 기존 제품보다 배터리 용량은 더욱 커졌으며 사이즈는 보다 작아졌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전자담배 신제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최상의 그립감과 흡입감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베가 프리미엄2는 타 제품의 일반코팅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크리스탈 세라믹 고급 도금 코팅으로 외부로부터의 스크래치에 강해졌고 내구성은 더욱 높아졌다. 전자담배의 중요한 선택 기준인 흡입감도 독자적인 드립팁 설계로 기존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주목하는 제품으로 전자담배 관련 커뮤니티에서 전자담배로 추천한다는 글들이 자주 올라오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많은 커뮤니티에서 전자담배 추천 제품으로 베가 프리미엄2가 있기까지 소비자와의 끝임없는 소통과 의견을 반영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스마트폰 충전기와 호환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자동온도 감지센서 탑재로 액상 고유의 맛과 향이 유지되는 기능을 더한 베가2는 기존 베가 프리미엄을 뛰어넘는 인기가 예상된다. 이 전자담배 가격은 지난 제품대비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오히려 낮아진 효과로 전자담배의 대중화에 촉매제가 될 제품으로 주목된다.

경기지역 다니엘전자담배 평택점 담당자는 “최근 신제품인 베가 프리미엄2를 찾는 고객이 늘었다”며 “베가 프리미엄2 전자담배는 지금 구입하면 6개월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평택전자담배를 비롯 당진점 등 전국 다니엘코리아 매장을 방문하면 다니엘액상 구매시 교체코일 무료교환과 카토마이저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담배값 인상과 더불어 전자담배 대리점은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대리점개설 문의는 다니엘전자담배 본사 홈페이지와 전자담배 및 액상구입 관련 문의는 다니엘전자담배 평택점(031-691-1782)으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