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구로경찰서 공동 합동순찰활동 성료
상태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구로경찰서 공동 합동순찰활동 성료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가 구로경찰서와 함께 지난 10월부터 진행한 합동순찰활동 중심의 세바퀴 프로젝트(세상을 바꾸는 순찰 한바퀴)가 수료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은 지난 10월 2일 첫 발대식을 시작으로 112 종합상황실 답사 등의 경찰서 현장실습,호신술 실습, 음주단속, 야간순찰 등 경찰업무 전문지식 함양과 경험습득을 위한 종합적 경찰실무실습을 진행한 바 있다.

이와 관련 구로경찰서 세바퀴 프로젝트 관계자는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이번 세바퀴 업무를 훌륭하게 수행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향후 경찰행정학과 학생들이 경찰에 입직했을 때,나라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경찰관이 되기를 바란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관계자는 “세바퀴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경찰실무에 참여하여 예비경찰로의 실무경험을 쌓고, 경찰공무원에 대한 동기부여를 했다는 점에서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한편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는 시험에 대비해 경찰무술무도를 필수로 교육하고 있으며 구로경찰서 순찰실습 이외에도 KCSI과학수사센터 답사 등 다양한 실무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학과, 공무원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원서접수를 홈페이지(www.sg.ac.kr)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