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카드’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 전하세요”
상태바
“‘엔젤카드’로 특별한 크리스마스 카드 전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말을 담아 보낼 카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일일이 카드를 고르는 일은 사실 마음처럼 쉽지 않은데, 이럴 때 우리 일상 속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적극 활용하면 나만의 특별한 편지를 만들어볼 수 있다. 

휴먼웍스(대표 박민규)가 지난해 HTML5 기반의 모바일 카드 플랫폼으로 정식 오픈한 ‘엔젤카드’는 가족과 연인,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독특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엔젤카드’는 다양한 템플릿과 편지지를 선택하고 이미지와 전하고픈 내용을 넣어 자신만의 특별한 액션카드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엔젤카드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예쁜 카드 디자인과 문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 이미지에 자신의 얼굴이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넣어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완성된 카드는 홈페이지나 인터넷 게시판 또는 페이스북, 카카오톡과 같은 SNS 및 메신저로 전송 가능하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엔젤카드는 PC와 모바일에서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서비스”라며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즐거운 액션까지 제공해 보내는 분과 받는 분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엔젤카드’ 서비스는 회원가입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웹사이트(card.co.kr)에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