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배형 중고차 ‘인피리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선택 지름길
상태바
수배형 중고차 ‘인피리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선택 지름길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9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2015년 새해가 밝아오기에 앞서 차량구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새차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중고차를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어 중고차 시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가격비교를 통해 보다 저렴한 차량을 구매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지만 본인이 꼭 소유하고 싶은 차량을 일찌감치 온라인상으로 많이 찾아보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중고차구매자들의 취향이 이렇다 보니 최근에는 수배형 중고차가 인기를 얻고 있는데, 부제 중고차 알선 전문업체인 ‘인피리스’에서는 중고차 할부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인피리스’에서는 구매자가 원하는 차량수배 부터 딜러 전산 오픈, 중고차 할부 견적, 허위매물판별, 판매후기 등 수배형 중고차와 중고차 정보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구매자가 원하는 차량을 수배함에 적합해 보인다.

특히 구매자가 원하는 가격대와 연식, 킬로수 등 몇 가지 정보를 통해 수배를 요청하면 동일가격대 최적의 차량을 수배해주기 때문에 구매자들로 하여금 높은 만족도와 큰 인기를 얻고 있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수배형 중고차는 구매자가 원하는 몇 가지 조건하에 수배가 이뤄지고 구매자가 차량 만족 시 구매가 이뤄지기 때문에 판매후기가 매우 중요하다. ‘인피리스’가 고객 구매만족도가 매우 높기로 정평이 난 이유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수배했을 뿐만 아니라 거품 없는 가격과 사전 성능점검 및 서류점검을 통해 꼼꼼한 관리체계를 가지고 있어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에는 고객들이 원하는 차를 직접 찾아주는 시스템을 선호하고 있다”며 “하지만 차량수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차를 찾아도 고객이 원하는 가격대, 연식 등 여러 요소가 충족돼야만 고객이 만족하고 구매를 하기 때문에 이에 적합한 차량을 수배함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부제 중고차 알선 전문업체인 ‘인피리스’에서는 차량수배, 딜러전산오픈, 허위매물 판별, 중고차할부 문의, 부제 중고차 수배, 판매후기 등 중고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afe.naver.com/zza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