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균형이 곧 건강 … 황금비가 메르디앙본테라피 주목
상태바
얼굴 균형이 곧 건강 … 황금비가 메르디앙본테라피 주목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첫인상을 결정짓는데 필요한 시간은 단 5초라고 한다. 상대를 보는 순간 본인도 모르게 상대방에 대한 전체적인 이미지가 결정되는 것이다. 이러한 첫인상은 수차례의 만남을 통해 변화될 수 있다고 한다. 5초의 첫인상이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이 틀림없다.

첫인상의 중요성이 널리 알려져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첫인상 관리에 신경을 쓴다. 특히, 세일즈직이나 서비스직 등 사람을 많이 만나는 직업은 좋은 첫인상를 위해 옷과 헤어스타일, 웃는 모습조차도 연습하는 것이 사실이다. 또한 각종 입시와 취업에도 면접전형이 추가 되면서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이미지 메이킹이나 첫인상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첫인상 관리에 있어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고민 하는 것은 안면비대칭과 사각턱 증상이다. 이러한 증상들은 어색하거나 부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드는데 영향을 미친다. 대체로 한쪽으로 오래 씹는 습관, 이를 악 다무는 습관, 턱 장애 등으로 인해 후천적으로 생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증상이 심해질 경우 턱 부위에 통증이 있거나 거북등, 어깨 결림 등 신체 전체적으로 통증이 생길 수 있다.

나쁜 습관으로 인한 안면문제의 증가와 첫인상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광대축소, 사각턱 교정, 긴 얼굴 축소 등 각종 시술과 수술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수술을 하기에는 만만치 않은 비용과 긴 회복시간, 특히나 인위적인 느낌으로 수술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수술이 아닌 손으로 안면비대칭 교정과 사각턱 교정 등 얼굴관리를 돕는 황금비가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황금비가의 메르디앙본테라피는 우리 몸의 구조를 파악하여 뼈, 근육, 피부를 관리하는 것으로 개개인의 얼굴 형태와 구조에 맞게 윤곽을 살리는 테라피다.

25년 동안 수많은 임상실험과 연구로 탄생된 메르디앙본테라피는 단순히 얼굴축소뿐 아니라 얼굴과 몸의 균형까지 함께 맞춰 아름다움과 건강을 관리해준다. 또한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분석해 가장 적합한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얼굴관리 외에도 황금비가에서는 다리, 엉덩이, 종아리 등의 집중관리 프로그램뿐 아니라 신랑, 신부관리, 면접 특별 관리 등 특별한 날을 위한 관리시스템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황금비가 심재숙 원장은 “최근 자연스러운 이미지 변화와 외모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황금비가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며 “단순한 아름다움보다는 균형잡힌 얼굴이 외모의 자신감뿐 아니라 혈액순환이 잘 되고 이목구비가 반듯해지는 것이 그 이유인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