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인네이처, 겨울철 피부관리 ‘리파인드 비타C 파우더’ 출시
상태바
타임인네이처, 겨울철 피부관리 ‘리파인드 비타C 파우더’ 출시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의학과 자연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브랜드 타임인네이처가 겨울철 피부보호와 미백을 동시에 해결 가능한 비타C 파우더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리파인드 비타C 파우더’는 100% 식물성 아스코르브산을 정제한 비타민C 제품으로 외부로부터 피부세포를 보호해주는데 탁월한 역할을 한다.

요즘같이 피부가 건조한 시기는 피부에 직접적인 영양공급이 필수적이다. 높은 피부 흡수율을 자랑하는 타임인네이처 비타C 파우더는 피부에 눈 녹듯 스며들어 노화 방지는 물론 피부 깊숙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참진 한방연구소 관계자는 “리파인드 비타C 파우더는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한 순수 비타민C 파우더로 참진 한방연구소만의 독자적인 추출과 정제요법을 거쳐 만들진 제품”이라며 “오랜 연구로 얻어낸 제품인 만큼 뛰어난 콜라겐 합성이 직접적인 피부탄력과 미백에 효과를 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동안 피부의 비결은 탄탄한 기초케어에 있다. 타임인네이처의 비타C 파우더는 스킨, 미스트, 에센스, 세럼, 수분크림, 비비크림 등 다양한 제품에 혼합해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광채 피부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임인네이처는 현재 출시기념 한정 기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타C 파우더 구매 시 고농축 파워 화이트닝 앰플을 함께 증정한다. 12월 달에만 특별 증정되는 고농축 파워 화이트닝 앰플은 피부를 더욱 화사하고 밝게 해 피부 밸런스를 조화롭게 하고 피부 자체의 생기를 더해 피부 안색 개선에 뛰어난 제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타임인네이처 홈페이지(www.timeinnatu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