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패밀리박스’에서 향수 받아가세요”
상태바
“‘올레 패밀리박스’에서 향수 받아가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4.12.1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올레 패밀리박스’ 연말 이벤트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가족간 데이터∙멤버십 공유 애플리케이션인 ‘올레 패밀리박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브랜드 남녀 향수 세트를 제공하는 연말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올레마켓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올레 패밀리박스’앱을 다운받고 올레 아이디로 로그인 후 응모 가능하며, KT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시가 10만원 상당의 고급 브랜드 남녀 향수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KT 결합상품에 가입한 모바일 2회선 이상의 가족 구성원이 모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가족 공용 박스를 활용해 데이터와 멤버십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매월 1일에는 가입한 가족 1명당 데이터 100MB와 멤버십 포인트 1000씩 제공되며, 올레 와이파이 1개월 무료 이용권이 가족당 1매씩 제공되어 노트북이나 태블릿PC로 전국 20만개 올레 와이파이존에서 데이터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올레 패밀리박스를 통해 KT고객들이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뿐만 아니라 가족간에 따뜻한 정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대상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다양한 통신혜택과 이벤트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