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 백분율 분석기·적중 예상특강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상태바
해커스토익, 백분율 분석기·적중 예상특강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지난 달 30일 실시된 토익시험 점수 발표를 앞두고 수험생들의 관심이 토익 성적표 분석에 집중된 가운데,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이 백분율 분석기, 토익점수 환산기, 토익 자유게시판, 12월 토익 대비 적중 예상특강 등 다양한 서비스를 공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매달 토익 시험일이면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2014년 11월 30일 기준)에 오르는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해커스만의 노하우와 성적표에 나온 설명을 토대로 제작한 ‘토익 백분율 분석기’를 제공한다. 성적표를 받은 수험생들은 ‘백분율 분석기’를 통해 토익점수를 분석하고 각 파트에서 자신이 몇 개를 틀렸는지, 또 어떤 영역이 취약한지 등을 파악할 수 있다.

‘백분율 분석기’에 성적표 하단에 나와있는 토익 백분율을 입력하면 토익시험 평가 항목별 틀린 개수를 계산해준다. 가채점 결과만 가지고 어느 파트에서 몇 개를 틀렸는지 스스로 예측하는 것 보다 공식 성적표를 분석해 정확히 어느 파트에서 몇 개를 틀렸는지 알 수 있어 수험생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 해커스토익은 '토익점수 환산기’도 함께 제공한다. 매월 토익시험을 가채점 해본 뒤 맞은 개수를 입력하면 예상점수로 환산해주고, 성적표에 나온 점수를 입력하면 틀린 개수로 환산해주는 서비스다. 토익점수 환산기를 통해 수험생은 자신에게 맞는 어학원과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강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의 ‘토익 적중 예상특강’을 통해 다가올 12월 토익 정기시험도 완벽대비가 가능하다. 실제로 지난 10월 진행된 김동영 강사의 특강에서는 단 2시간의 특강을 통해 실제 토익시험에 2문제를 적중했고, 11월 진행한 한승태 강사의 특강에서도 언급한 부분이 실제 시험에 출제돼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2월 적중 예상특강에는 김동영 강사 뿐만 아니라 한승태, 박가은 강사의 강의도 추가됐다.

또 사이트 방문자수 1위(랭키닷컴 온라인교육>어학교육>영어교육전문 분야, 2014년 3~8월) 해커스토익 자유게시판은 수험생에게 토익시험/점수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토익점수 발표 이후에도 토익시험 난이도는 물론 토익에 관한 모든 것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토익 사이트는 토익 적중 예상특강, 매일 실전 LC/RC 풀기,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무료강의 등 무료 토익인강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특히 ‘토익 리딩 무료강의’는 10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리딩 기준 1위(교보문고 2005~2014년 현재)의 신화를 기록한 ‘해커스 토익 리딩’을 활용한 강의로, 이상길 강사의 토익 노하우와 단기간 고득점 비법을 학습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연구소 김미준 대표는 “해커스토익은 백분율 분석기와 다양한 무료 토익인강을 제공한다”며 “특히 토익 적중 예상특강'은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 선생님들이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 실전 대비에 유용하다”고 밝혔다.

이어 “토익시험일은 물론 토익점수 발표일에도 해커스영어 사이트에서 토익에 관한 모든 것을 나누고 학습할 수 있으니 많이 이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5일부터 겨울방학 수강신청을 시작한 가운데 정규 오전 종합반은 40분 만에 마감되며 최근들어 가장 빠른 마감속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마감임박한 강의도 계속 생겨나며, 지난 7~8월 여름방학 339개 강의 마감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더불어 지난 달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에게 사랑받은 15개 브랜드-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톱 브랜드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 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12월 최신강의를 업데이트했다. 업데이트된 강의를 통해 오는 21일 실시하는 12월 토익시험을 대비할 수 있고, 함정에 빠지기 쉬운 유형 정리와 빈출 유형 분석을 통해 단기간 토익 고득점 비법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해커스인강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토익인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토익 프리패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익 프리패스를 통해 해커스 스타강사의 명품인강을 최대 91%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토스/오픽 인강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는 ‘토스/오픽 프리패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