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출시
상태바
오라클, ‘오라클 액셀러레이트’ 출시
  • 오현식 기자
  • 승인 2014.12.1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 마이그레이션 과정 간소화

오라클(www.oracle.com)이 고객들의 CRM 마이그레이션을 단순화 및 간소화하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Oracle Sales Cloud)를 위한 오라클 액셀러레이트(Oracle Accelera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는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시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를 위한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를 이용하면 오라클 파트너네트워크(OPN) 파트너사의 중견기업 고객은 데이터 무결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의 복잡성을 줄이고, 기존 CRM 제공자들로부터 이전을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 CRM 마이그레이션에 최적화된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는 생산성 향상을 위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빠른 실행 도구, 탬플릿 및 프로세스 플로우를 제공하기 때문에 짧게는 불과 몇 주 만에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다.

또한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는 오라클 고객 경험(CX) 클라우드(Oracle CX Cloud)의 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Oracle Marketing Cloud),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Oracle Social Cloud),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Oracle Service Cloud), 오라클 CPQ 클라우드(Configure, Price, and Quote) 솔루션을 포괄하는 CX 애플리케이션과의 강력한 통합이 가능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 기업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중 하나인 ‘오라클 CX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모든 채널과 디바이스에서 지속적이며 연결되고 맞춤화된 브랜드 경험을 창출해 경험 개선, 로열티 향상, 브랜드 차별화, 측정 가능한 결과 도출 등을 실현하게 된다.

스티브 콕스(Steve Cox) 오라클 미드사이즈 애플리케이션 사업부 부사장은 “현재 시장은 기존 시스템에서 빠르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는 방법을 요구하고 있고, 파트너사들은 이러한 시장 트렌드를 잘 이해하고 있다”며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는 세일즈 팀이 수익을 내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솔루션으로, 중견기업 고객은 신속하게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고, 세일즈 조직을 빠르게 개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라클은 히타치컨설팅(Hitachi Consulting), BPI온디맨드(BPI OnDemand), 에니젠 UK(Enigen UK) 등 16곳의 오라클 파트너사들이 오라클 액셀러레이트를 사용 중으로, 더 많은 파트너사들이 이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