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이지텍 스팀보이 온수매트, 올해의 ‘세계일류상품’ 선정
상태바
동양이지텍 스팀보이 온수매트, 올해의 ‘세계일류상품’ 선정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8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온수매트의 선두주자 스팀보이(www.ssteamboy.com)가 올해의 세계일류상품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온수매트 전문기업 (주)동양이지텍은 자사의 브랜드 스팀보이가 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4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에서 산업자원부와 KOTR가 선정한 올해의 세계일류상품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68개사(59개 품목)를 올해 세계일류상품 업체로 선정하는 이 행사는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들의 성공 경험을 전파하고 우리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4회째를 맞았다. 세계일류상품은 국내 수출산업을 주도할 대표 상품을 육성하기 위해 부여하는 공식 인증이기도 하다.

스팀보이 온수매트가 이번 인증을 받은 주요 원인은 적극적인 연구개발과 고객서비스로 분석되고 있다. 스팀보이는 본사내에 별도의 R&D센터를 운영하면서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 온수매트 기업 중 가장 많은 특허를 출원,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통하는 제품 개발을 위하여 노력해왔다.

특히 분리 시 물이 새지 않고 탈착이 간편한 밸브가 내장된 듀얼퀵커플러를 미국과 수개월간의 연구를 통하여 개발해냈고, UL인증마크를 획득한 친환경 호스를 사용하는 등의 노력으로 고객입장에서 더욱 사용이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국내 온수매트 1위 브랜드에 안주하지 않고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냉온수매트를 개발, 출시하여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사후관리에도 신경을 써 본사직영 콜센터 운영과 업계최초 카카오톡 서비스 등, 고객들의 제안이나 불만을 제품에 반영해 품질을 개선해왔다.

스팀보이 관계자는 “이번 세계일류상품 선정을 통해 다시 한 번 업계1위 프리미엄 제품의 자부심을 느끼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고객 입장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에 꾸준히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