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리사관 호텔조리학과, 동계 자격증 특강 진행
상태바
한국조리사관 호텔조리학과, 동계 자격증 특강 진행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가 2015학년도 예비 신입생들을 위한 동계 자격증 특강을 이달 12일부터 시작해서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입학전에도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호텔조리학과 외에도 호텔제과제빵학과, 식음료학과 등의 학생들도 참여가 가능하다.

▲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가 2015학년도 예비 입학생을 대상으로 동계자격증특강을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은 이 학교 호텔조리학과 이근재 교수의 특강모습
이와 관련 이 학교 전인호 학부장은 “예비 신입생들은 이번 자격증 특강을 통해 입학전부터 자신이 선택한 진로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기본적인 재료비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는 졸업 후에도 학생들을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제도로 이미 재학생 만족도가 높은 상태로, 이번 특강을 통해서 예비입학생들까지도 지원하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다.

한편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는 3+2제도라는 특별한 호텔인턴쉽 제도로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다. 3+2제도는 3일은 학교에서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하고 2일은 호텔에서 인턴쉽을 진행하면서 실무경력과 학위취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도이다.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1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oco.ac.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