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최현석교수, 덕이高 요리강연 열어
상태바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 최현석교수, 덕이高 요리강연 열어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2.18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최현석 교수가 17일 덕이고등학교 초청으로 요리강연회를 열었다. <사진>은 스타쉐프인 최현석 교수

최근 케이블채널의 ‘냉장고를 부탁해’와 ‘올리브쇼’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 최현석 교수가 17일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덕이고등학교에 초청을 받아 요리강연회를 진행했다.

호텔조리에 관심있는 학생 15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강연회에서 최현석교수는 분자요리에 대가 답게 ‘소고기 스테이크 셀러드 분자요리’를 선보여 강연회에 참석한 많은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학생들의 질의응답시간을 통하여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 주는 시간을 가졌으며 강연이 끝난 후 예정에 없던 단체 사진과 사인회 요청이 쇄도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었다.

▲ 최현석 교수의 요리강연회에 참석한 덕이고등학교 학생들

이번 초청강연을 준비한 덕이고등학교 이정철 부장선생님은 “이렇게 좋은 시간을 갖게 해준 서울현대와 최현석 쉐프님께 너무나 감사하며 그동안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2014학년도부터 서울현대 호텔조리학과의 교수로 역임 중인 최현석 셰프는 최근 지역의 자존심을 걸로 요리대결을 펼치는 ‘한식대첩 시즌2’의 심사위원으로 센스 있는 심사를 펼치며 활약하고 있고,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재치 있는 말솜씨와 요리솜씨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